2024년 12월1일부터 지난 1월31일까지 총 62일간 진행된 전라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한 강진군 ‘희망 2025 나눔 캠페인’이 종료됐다.
이번 캠페인에서 모금된 금액은 현물과 현금을 포함해 총 3억2,900만 원으로, 목표액인 3억1,800만 원을 넘어 사랑의 온도 103.5도를 달성하며 훈훈한 나눔의 온기를 더했다.
‘기부로 나를 가치 있게, 기부로 강진을 가치 있게’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강진군민뿐만 아니라 기관 및 단체, 학교 등 지역사회가 함께 힘을 모아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공동체를 만드는 데 초점을 맞췄다.
모금된 기금은 강진군 내 저소득 가정, 홀몸 어르신,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소외계층을 위한 냉·난방 지원사업, 긴급지원사업, 주택 개보수 사업 등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해 지역민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할 계획이다.
윤미경 주민복지과장은 “군민들의 따뜻한 관심과 동참이 강진군을 더욱 가치 있는 지역으로 만드는 원동력이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나눔이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진군은 이번 나눔 캠페인 종료 후에도 지속적인 홍보와 다양한 기부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기부와 관련한 문의는 가까운 읍·면사무소 주민복지팀 또는 강진군 주민복지과 희망복지팀(061-430-3162)으로 하면 된다.
[자치] ‘인구정책 대전환’ 위해 강진군-전…
[자치] 상반기 평생학습 수강생 모집
[경제] 마량놀토수산시장 음식점 참여자 모집
[경제] 전체 한우 농가, 사료비 최대 54…
[사회] 나눔과 배려 실천…청렴 화분꽃 활짝…
[사회] 강진소방서, 화재예방&안전관리 점검
[문화] 신간-행복이 뭔지 나도 모를 때
[문화] 신간-구체화된 AI의 미래 딥시크 …
[사람들] 윤영섭 신임 강진교육장, 3월1일자…
[사람들] ‘희망나눔캠페인’ 군민·기관·단체 …
[포토뉴스] 풍어·안녕 기원…을사년 사초해신제